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키네시스 ㅈㄴ 사기임

키네쓰면 공 50% 증가인데 이거 너프먹은 철응 10개 박히는 꼴임

덤으로 이속도 30%증가인데 초신가 6개 박히는 꼴임

기존에 속작해두면 키네키는순간 엄청난 날먹캐릭이됨

 체작이나 판작도 그렇다고 기본 체력이 적은것도 아니고 심지어 몇 안되는 경직기도 2개나 들고 연계까지 할수있는데;

이미 한번 너프먹엇다고 또 먹이는건 아니다 라는건 진한테 안당해봐서그럼 죽지도않고 더럽게빠른데 긁히면 아파뒤짐

경직기 연계 맞으면

W

O

W

 

방어력 1에 노작 챠크람이 키네키고 40이라고 치면

숔웨를 박는다는 시점에서

슈점 20 -> 슬라 20-> 챠크람 왕복 80 이면 이미 120없는데 점공한방이면 130이 털려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여기서 기존에 박아둔 완작캐릭이라치면 ㅎㄷㄷ;

키네 쿨타임이 길다고 합리화 떄려박아도 되는데

솔직히 키네 지속시간 10초만 줘도 속작들고 슈점찍으며 돌아다니면 충분함

  • 오덕꼴을못봐 2018.06.27 20:47
    진해보고말해~
    꼽으면하면되지~
    페이드 들던지~
    기력관리 ㅈㄴ힘들어~~
    경직안먹으면 할거없어~
    제로로 진뚜드려패던지~
  • 오덕꼴을못봐 2018.06.27 20:52

    리하로 닥블태하던지~
    이렇게찡찡되면 또 너프해줄줄아나~
    님이무슨캐하는진몰라도 잘하는사람은 진잡아요~
    혼자다니지말고 팀원이랑같이있던지요~
    괜히팀게임인가요~?
    지금더사기캐많거든요~
    키네없음 베리어때메 한놈잡지도못해~
    13초동안만 싸우지 30초동안도망만쳐야해~

  • 하나비. 2018.06.29 16:26
    능엑이 팀 게임이라는건 좀 아닌듯
    서든이 팀 게임이라는 소리같음
  • KuroX 2018.06.30 22:02

    팀데스매치나 서든데스나 일단 팀 게임은 맞아요. 각각의 캐릭의 개성 및 장점, 강점이 개인플레이 특화됐고 유저들이 개인플레이를 넘 좋아해서 안그래보일뿐 대장전이 그나마 진정한 개인전 아닐까 생각하네여. 순수 실력..

  • 씨뱔년 2018.06.27 21:49
    그렇게 따지면 철응10개 초신6개 박은대신 스킬이 없는거자너
  • 하나비. 2018.06.29 16:27
    없긴.. 디버프면역이 생기는데요..
  • 가명은인증제 2018.06.27 22:24
    그럼 왜 진이 공방에서 왜이리 적은거죠 그리 사기면 다 쓸텐데
  • 카드상인 2018.06.27 23:42
    학살의 현장에서 난 피어오른다. 붉은 여명에 피어나는 꽃처럼
  • 안냐세용 2018.06.28 00:17
    ㅅㅂ ㅋㅋㅋㅋ ㅈㄴ 아름다운 대사네여
  • 잭의은신 2018.06.28 23:44
    옆마을 진 대사
  • 풀잎의친구밍밍 2018.07.01 18:04
    ㄴㄷㅆ
  • 포식자악어 2018.06.28 22:59
    그럴거면 씨부리지말고 직접써봐^^
  • qfethjtu 2018.06.29 06:57
    그냥 사기캐보단 사기작이라고 하는게 나을듯
    노작대 노작이아니면
  • 하나비. 2018.06.29 16:34
    날먹은 아닙니다. 사용하기에 난이도가 쉬운 캐릭터는 아니며, 분명히 카운터가 있긴 합니다.
    현재 진이 밸런스를 붕괴시키지 않는 이유는 개개인의 컨트롤 차이와 경직캔슬 방법 그리고 근접 캐라는 점 인것 같습니다만. 물론 키네시스는 다소 하향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부분인데, 키네시스의 버프가 너무 좋다보니 키네시스 발동시의 경직은 사용하는 일이 거의 없어지기도 했고...능력치상승은 키네시스 경직을 먹이면서 부가적으로 얻는 효과로 자리잡으면 좋겠네요.
    뭐.. 차크람 길이가 다소 긴 것도 하향하면 좋겠지만.. (다른 진들에 비해서 리치가 훨씬 길어지기 때문에 다른 진이 상대 못하는 캐릭을 차크람진으로 중원거리 견제하면서 상대 할 수 있게 되는상황)
    그리고 슬라이딩의 판정 개선이 필요하다고 봅니다.
    슈퍼점프는 구르면 경직을 무시하게되지만 슬라이딩의 경우 판정이 두 가지 존재하며, 초 근접에서의 피격시 백 덤블링 하며 넉백을 당합니다. 이 경우에는 캔슬이 안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. (장전캔슬은 되는지 미확인)
  • 꾈롤릴아 2018.09.01 22:16
    아니..님이 말하시는 슈점경직이랑 슬킥경직 무시하는 에리카나 로건 이 개선이 필요하쥬
  • ㅋㅅ 2018.06.29 19:29
    아니 날먹캐는 ㅈ버러지 새기들이 써도 킬 잘쳐먹는게 날먹캐고ㅋㅋㅋ 진으로 은글 조커 쉴코 리하 오즈 에이미 상대해보고 그런소리 나오나 봐라ㅋㅋ 진이 사기캐같다는건 걍 니가 진상대를 못하는거다ㅋㅋ
  • 칠흑의추씨 2018.06.30 16:06
    진 상대하기 쉬운데 못하는 그쪽잘못
  • 앙되 2018.06.30 17:24
    진은 날먹 아님; 진이 좋기는 좋지만 익숙해야지 좋지 내가 만났던 진들은 몇명빼고 미숙함. 그만큼 진 어려움;
  • KuroX 2018.07.04 16:01
    근데 슈점 딜이 원래 5고 쇼크웨이브라는 스킬을 박아야 20이돼는거고 슈점 경직 고대로 맞아주고 슬라랑 차크람 왕복까지 착하게 다맞아주는 새 끼들이 호구아님?
  • 해골여우 2018.07.10 11:55
    사기캐인거 알면 그냥 닥치고 진 드세요.
    이 게임은 그런게임임 사기캐가 계속 유행처럼 바뀌는
  • 성근성근이 2018.07.15 21:35
    날먹캐는 하향이전 두발엔비같이 샷발 없어도 걍 킬 오지게 하고다니는게 날먹캐고 진은 쓰기 개힘듦. 일단 클로진같은 경우 판작아니면 킬이 힘든데 초반 키네키고 달리면 기력빠져서 공격을 못하고 기력관리 잘못하면 그냥 AI만도 못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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